design logo
ewha logo
design logo
ewha logo

CHUNG은 청바지에 대한 단순한 고민에서 시작했다. 누구나 한 번쯤은 청바지를 사봤을텐데 왜 그 흔한 청바지에 특화된 브랜드는 없는 것일까. 왜 다들 하나같이 청바지를 찍어내는 데에만 급급한 것일까. CHUNG은 청바지를 만들어내는 데에서 뒤로 한발 물러나 새로운 시각으로 청바지 시장을 바라봤다. 청바지를 찾는 사람, 즉 수요는 많지만 그만큼 공급도 많아 사람들은 그 많은 청바지들 중에서 내게 꼭 맞는 청바지를 찾는 것을 아주 힘들어 한다는 것이 우리의 결론이었다.
CHUNG은 내게 꼭 맞는 청바지를 찾고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탄생했다. 우리는 그들에게 핏을 분석해 어떤 청바지가 가장 잘 맞는지 알려준다. 또, 너무 많은 종류의 청바지를 다 알아보고 사기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자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며, 기존에 가지고 있던 청바지와 기타 데님으로 이뤄진 제품에 한해 원하는 모습으로 재탄생시키는 리폼서비스도 제공한다. CHUNG에서 그동안 찾아볼 수 없었던 자신만의 청바지를 만나길 바란다. CUHNG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 들어있는 메뉴얼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.
https://drive.google.com/file/d/1MlPa92O66XmClUSNMJpq-RsIQOZj5Tyu/view?usp=shari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