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뻔한 일상? F.U.N.한 일상!'은 브랜드 리인벤트를 반영한 LG전자 브랜드샵입니다.
일상이 특별해지는 순간을 담은 공간으로, LG 전자와 함께하는 특별한 일상을 컨셉으로 정하였습니다.
1층 공간은 ‘일상이 예술이 되는 순간’을 컨셉으로 한 공간으로, 예술을 향유하는 매체로서의 LG 오브제컬렉션 가전, 더 나아가 예술 그 자체가 되는 아트 오브제로서의 기능을 강조했습니다.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Posé 전시와 Objet Material Showroom, 다양한 오브제컬렉션 체험 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. 2층 공간은 ‘일상이 힐링이 되는 순간’을 컨셉으로 한 공간으로, LG 가전과 함께하는 편안한 휴식을 담았습니다. 전체적으로 자연 소재와 부드러운 곡선을 사용해 편안한 느낌을 준 공간으로, 이곳에서는 틔움 Café 및 틔움 키우기 체험, 안마의자와 스타일러, 슈케어 체험 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. 3층은 ‘일상이 즐거움이 되는 순간’을 컨셉으로 한 공간으로, 필수 가전보다는 여가 요소로 사용되는 홈브루, 와인셀러 제품을 통해 일상 속 즐거움의 의미를 극대화했습니다. LG 홈브루 하우스와 와인 바에서는 소중한 사람들과 맥주와 와인을 체험해보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.